캠핑의 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캠핑의 꽃은 어두컴컴한 저녁에 바베큐그릴 옆으로 앉아서 고기 구워 먹고, 소주 한잔 하면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게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웬만한 펜션에서 화로 세팅값만 해도 1만 원은 거뜬히 받곤 하는데, 캠핑을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이참에 진짜 미친 가격대로 출시된 기능성 제품 하나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캠핑활로대 디자인
캠핑화로대하면, 제일 먼저 드는 생각이 미국영화 같은 곳에서 자주 나오는 마당 있는 단독주택 한쪽 구석에 마련된 전용 바베큐그릴 장치에서 구워내는 그런 장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디자인 그대로, 사이즈만 캠핑용으로 축소해서 나온 제품이 있습니다!!
솔직히 고기야 굽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를 뿐, 그릴은 아무거 나라도 관계없다는 분들도 많으신데, 이 정도 디자인의 캠핑화로를 준비해 가시면, 오늘 밤 여자친구가 센스 쩐다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해 줄거라 확신합니다!!
작지만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았다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은 진리입니다. 작아도, 남들 가지고 있는 모든 기능을 압축해서 담아냈습니다.
▶ 훈제 시, 내부 온도를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게 프리미엄 온도계 부착
▶ 상단에 굴뚝 연기 뽑아내듯이, 숨구멍을 만들어 내부 온도 조절가능하게 만들어둠
▶ 숯불의 화력을 조절할 수 있게 통풍구 설치
▶ 자리 이동시, 화상 입지 않게, 손잡이 부분을 우드로 구성한 센스발휘
▶ 크롬도금 불판을 주는 업체가 많은데, 아예 스텐석쇠로 제품 구성한 퀄리티
차별화 전략
단순히 디자인만 좋고, 타사제품이 가지고 있는 제품만 담아낸 것이 절대 아닙니다. 차별화된 기능도 확실하게 포함하였습니다.
고기 구울 때 이런 생각 한 번씩 해보지 않으셨나요? "고기 옆에 있는 야채나 마늘 같은 게, 너무 잘 타는 것 같은데?"쉽지 않네라는 생각을 말입니다.
▶ 숯의 양과 불의 세기를 각각 조절할 수 있게 분리형 칸막이로 구성! 고기불 따로! 야채불 따로!
▶ 박스숯통 구성으로, 사용 후 뒤처리도 쉽고, 본체에 열로 인한 직접적인 손상이 최소화되도록 구성!
사이즈 및 무게, 구성재질
차 트렁크 뒤에 딱 적재해서 가기 좋은 사이즈로, SUV가 아니더라도 일반 승용차 뒷트렁크에 전혀 걸리지 않은 사이즈로 구성되어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총평
▶ 속는 셈 치고, 한번 사볼 만한 가격이다! (물론 대만족 할 거라 확신한다)
▶ 캠핑 가서 두 번만 바베큐 구워 먹어도 렌트해서 사용하는 가격 뽑고도 남는다.
▶ 디자인이 인싸템이라, 여자 친구에게 사랑받을 수 있다.(이거 진짜 중요하다) - 여친감성
▶ 작아도, 갖출 기능은 다 갖추고 있고, 리뷰가 너무 좋다!
<아래 이미지 클릭 시, 상품 상세페이지로 자동 연결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